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너목보7' 이특 "황치열, 아직도 '너목보' 얘기 많이 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너목보7' MC 이특이 가수 황치열을 만난 일화를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센터에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이하 '너목보7')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과 함께하는 토크타임을 진행했다.

이날 이특은 "운동할 때 황치열 씨를 종종 만난다. 아직도 '너목보' 얘기를 많이 한다"고 운을 뗐다.

황치열은 대표적인 '너목보' 출신 스타다. '너목보' 출연 이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고, 국내외를 아우르는 스타로 거듭났다. 이특은 "황치열 씨가 '너목보' 전에는 음악을 포기할 정도였다고 했다. '너목보' 이후 음악을 계속 할 수 있게된 분"이라면서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너목보7'는 매회 초대 스타가 등장해 라운드별로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 최후의 1인은 초대가수와 듀엣 무대를 펼친다. 특히 기존의 초대 가수뿐 아니라 배우, 예능인, 스포츠 스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스타들을 초대해 게스트 라인업을 풍성함을 더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지난 2015년 첫 시즌을 시작으로 일곱 번째 시즌까지 이어왔다.

'너목보7'는 이달 17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엠넷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