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나 혼자 산다` 이성우, 마산 싸나이의 고향 방문기…`마산 셀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가수 이성우가 고향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지)에서는 어머님 생신을 맞아 마산을 방문한 이성우의 하루가 펼쳐진다. 특히 ‘마산 셀럽’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장보기 시간과 직접 생신 상을 준비하는 모습 등으로 유쾌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마산에 내려온 이성우는 시장에서 고향의 따뜻한 환대와 인기를 체감하게 된다. 특히 그가 시장에 들어서자 그를 알아보는 주변 상인들로 인해 금세 팬 미팅 현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는 후문.

장보기를 마친 이성우는 직접 어머님 생신 상을 차리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출연 당시 보여줬던 남다른 요리 실력을 이번에도 발휘, 미역국부터 불고기까지 손수 선보이며 어머님의 감동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조카 사랑’으로 무장한 진격의 이모님들이 함께하면서 유쾌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모님들은 서로 똑 닮은 외모와 스타일로 등장부터 시선을 잡아끄는 것은 물론 음식을 준비하던 이성우에게 각별한 애정을 표현한다고 해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족에 대한 사랑과 따뜻한 웃음이 함께할 이성우의 고향 방문기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