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뉴이스트 백호, 파리지앵 완벽 변신…카리스마 물씬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백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백호와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월 2020 A/W 파리 남성 컬렉션에 참석해 패션 매거진과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바, 이번 화보가 그 결과물이다.

백호는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크 웨스턴이 직접 안내해준 백스테이지 등 처음 경험해본 파리 컬렉션 풍경을 떠올리며 “(멋진 모델이 너무 많아) 오면 안될 데를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하면서도 막상 파리 한복판에서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 프로 모델 못지 않은 집중력을 선보였다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백호는 뉴이스트의 새 앨범 준비에 빠져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미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앨범 'WHO, YOU'(2018)를 비롯해 꾸준히 프로듀싱 실력을 보여온 백호가 이번 새 앨범에서 역시 다양한 색채의 곡을 작업 중이라고 한다.

완성된 곡을 멤버들에게 들려줄 때 가장 떨린다는 말과 함께, 그럼에도 지금껏 멤버들이 독설을 한 적은 없었다며 웃는 백호에게서 9년차 보이그룹다운 끈끈한 동지애가 전해졌다.

오는 3월 15일 데뷔 8주년을 맞는 뉴이스트는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준비중이다. 뉴이스트 백호의 인터뷰 및 화보는 에스콰이어 2020년 3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에스콰이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