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승리 군 입대·기성용 마요르카 입단·'나혼자산다' 전현무 출연·김고은 마스크 기부·유민 득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불구속 기소됐다.(비즈엔터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버닝썬 게이트' 승리, 3월 6일 입대

빅뱅 출신 가수 승리가 3월 6일 6사단 신병교육대로 현역 입대한다. 승리는 해외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유리홀딩스 자금 횡령, 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상습 도박 등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승리가 입대하면 승리 관련 사건들이 군사법원으로 옮겨져 수사 속도가 늦어질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는 목소리도 있다.

◇기성용 출국…레알 베티스 아닌 스페인 마요르카 입단 '눈앞'

축구선수 기성용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계약서 사인을 앞둔 팀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마요르카로 알려졌다. 기성용은 레알 베티스로 이적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마요르카에 입단할 것으로 보인다. 기성용은 마요르카로 떠나 계약 기간 등 세부 조건을 논의할 예정이다. 마요르카는 현재 라리가 20팀 중 18위다.

이투데이

'나 혼자 산다' 전현무.(출처=MBC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현무 '나 혼자 산다' 1년 만에 출연…기안84 스피치 특강

방송인 전현무가 21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 1년여 만에 출연한다. 새집으로 이사를 한 기안84가 집들이 손님으로 전현무를 초대한다. 말을 조리 있게 하고 싶다는 기안84의 욕심에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가 스피치 특강을 선보인다.

◇김고은, 저소득층에 1억 규모 마스크 기부

굿네이버스는 배우 김고은이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고은이 전달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 전국 사업장을 통해 아동, 노인, 저소득 가정에 마스크를 전달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고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추가 감염자가 생기지 않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유민 결혼 2년 만에 득남 "하루하루 행복"

일본인 배우 유민이 SNS를 통해 "최근 건강한 아들을 무사히 출산했다"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유민은 "사랑스러운 아기를 보며 하루하루 행복을 느끼고 있다"며 "책임을 지고 열심히 키워 가겠다"라고 밝혔다. 유민은 2001년 MBC 드라마 '우리 집'으로 한국에 데뷔해 '올인', '아이리스', '인생은 아름다워'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투데이/이해람 인턴 기자(haerami0526@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