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트레저 메인보컬 박정우, 커버 티저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YG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 메인보컬 박정우의 커버 곡 영상 일부분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SNS 채널에 박정우의 커버 비디오 티저 포스터(PARK JEONG WOO COVER VIDEO TEASER POSTER)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영상 공개 일정을 암시하는 ‘2020.02.26.12PM’ 문구가 적혀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어두운 무대에 홀로 서 있는 박정우의 머리 위로 핀 조명이 비치며 그에게 집중하게 만든다. 또한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시작하는 듯한 박정우의 실루엣이 신비로움과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박정우는 ‘YG 보석함’ 첫 월말평가 때부터 빼어난 보컬 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당시 “방예담을 위협하는 멤버”로 꼽히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린 나이에도 짙은 감정선이 돋보이는 아델의 곡 ‘웬 위 워 영’(When We Were Young)을 파워풀한 고음과 소울 충만한 목소리로 소화해 천재 보컬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트레저는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으로 구성된 12인조 YG 신인그룹이다. 정식 데뷔를 공식화한 이후 12인 멤버가 크리에이터 도전에 나선 '트레저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담은 'TMI'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