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단독] "아쉽지만 당연한 결정" UNVS, '코로나19' 여파 데뷔 쇼케이스 취소→각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신인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코로나19 여파로 데뷔 쇼케이스 취소 결정을 내렸다.

UNVS의 소속사 샤이타운뮤직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3일부로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금일(24일) 오후 5시 진행 예정이었던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미디어 기자 쇼케이스를 취소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자제해 달라는 정부의 권고에 따라 숙고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으며, 기자님들을 비롯 아티스트 및 현장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행사 당일 부득이하게 취소 안내를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당초 UNVS는 이날 오후 5시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해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며 확진자가 급증한 바, 당일 오전 쇼케이스 취소를 결정했다.

이 같은 결정에는 데뷔를 위해 그동안 열심히 노력했을 UNVS 멤버들의 아쉬움이 가장 클 터. 리더 JUN H.(준현)은 이날 OSEN에 "정말 기대하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아쉽지만 코로나19로 모두가 조심해야되는 상황이니 당연한 결정이라고 생각한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준현은 "앞으로 활동 정말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달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들 위생 철저히 하고 건강 지키셨으면 좋겠다"는 각오와 당부를 전했다.

한편 UNVS는 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 등 개성이 뚜렷한 실력파 5인으로 구성된 신예 보이그룹으로, 멤버 전원 ‘완성형 아티스트’의 모습을 띠며 ‘성숙한 매력의 감성 퍼포먼스돌’이라는 포지션으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UNVS는 지난 23일 데뷔 싱글 앨범 ‘Timless(타임리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고,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의 새 주자로 발탁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미디어 쇼케이스는 취소됐지만 이날 오후 UNVS의 데뷔 기념 비공개 온라인 쇼케이스는 예정대로 진행된다. UNVS의 온라인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7시 SBS MTV와 SBS FiL를 통해 생중계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샤이타운뮤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