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송가인, 리메이크 곡 '화류춘몽' 오늘(26일) 정오 공개..음원 수익 전액 기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송가인이 故이화자의 ‘화류춘몽’을 리메이크한다.

송가인은 오늘(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940년도 발표된 故이화자의 ‘화류춘몽’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한다.

앞서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을 통해 ‘화류춘몽’ 무대를 선보이며 애절한 감정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화제를 모았고,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일정이 연기되자 송가인은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화류춘몽’을 발표할 것을 결정했다고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오늘(26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장년층의 팬덤을 보유한 송가인은 ‘화류춘몽’을 통해 팬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송가인의 ‘화류춘몽’ 음원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 극복을 위해 음원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송가인은 “어르신들 힘내세요. 음악을 듣고 많은 위안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