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밥블레스유2' 강소라, 다이어트 팁 공유 "기버터 먹으면 스트레스 풀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Olive '밥블레스유2' 방송캡쳐


강소라가 다이어트 팁을 공유했다.

26일 방송된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 2'에서는 강소라가 다이어트 팁을 알려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은이의 "술 좋아해요?"라는 질문에 강소라는 "제가 뭐 먹으면 얼굴에 뭐가 잘 난다. 그래서 한식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장도연은 "채식 얘기가 나와서 이 사연을 해야겠다. 30대 마포 사는 언니인데 붉은 고기를 먹지 않는 채식을 선언했는데 5kg이 찌셨데요. 뭐가 잘못된건지 얘기 좀 해달라고"라고 사연을 소개했다.

박나래는 "채식주의자 친구가 비건한다고 날씬해지는거 아니야. 빵 먹으면 자기 돼지 돼 채식주의자들이 날씬해지는 줄 알았더니 못 먹으니까 더 많이 먹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강소라는 "고구마 실패, 닭가슴살도 실패. 하다 보니까 계속 요리를 하게 되더라 원푸드의 단점은 보상을 하게 된다. 치팅데이가 하루해야 되는데 계속 하게 된다"라며 다이어트 실패경험을 얘기했다. 또 강소라는 "버터 중에 기버터라고 있다. 치즈 같다. 가끔 힘들때 호밀빵에 발라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라고 추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