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TOO, 반전美 담은 미니 1집 커버 2종 공개 '유투피아vs디스투피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TOO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6일과 27일 0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리즌 포 빙: 인(REASON FOR BEING: 仁)’ 커버 이미지 2종이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 따르면 TOO의 이번 앨범은 ‘유투피아(uTOOpia)’ 버전과 ‘디스투피아(dysTOOpia)’ 버전, 총 2가지로 나눠져 있다.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 안에 팀명 TOO를 삽입, TOO만의 표현 방식으로 세계관을 설정한 점이 인상적이다. 또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처럼 TOO 멤버들은 흑과 백의 패션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상향 속 순수하고 청량함을 뽐내는 ‘유투피아’의 TOO와 불완전한 암흑 세계인 ‘디스투피아’ 속 TOO의 반전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즌 포 빙: 인’은 TOO의 ‘리즌 포 빙’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텐 오리엔티드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 즉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한다는 그룹의 뜻처럼 앨범에서도 10명의 멤버들이 각각 자신만의 동양적 가치관을 표현하고 있다.

제이유의 대표 가치관인 ‘인(仁)’에 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유투피아’와 ‘디스투피아’의 세계관을 풀어낼 TOO의 1st 미니앨범 ‘리즌 포 빙: 인’은 4월 1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