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이열음, 비하인드 스틸도 매혹적..대체불가 시크 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이열음의 화수분 매력이 폭발했다.

새로운 화보 요정의 탄생을 알린 이열음이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매혹적인 화보를 선보였던 이열음은 이번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발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먼저 눈길을 끄는 점은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이열음의 모습이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애티튜드로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고혹적인 여성미까지 자신만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이열음의 역대급 비주얼 변신에도 시선이 쏠린다. 평소 사랑스러운 평소 이미지를 완벽히 벗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변신에도 성공한 것. 특히 매 컷마다 달라지는 포즈와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인 이열음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에 현장 스태프들은 끊임 없이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열음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세대 배우로서 입지를 차근차근 다지고 있다. 최근 큰 사랑 속에 종영한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을 통해 무서운 잠재력을 입증하였다. 임팩트 있는 활약을 이어갈 이열음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열음의 더 많은 화보는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