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뮤직뱅크’ MCND, ‘ICE AGE’로 무대 장악…새싹 그룹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신인 보이그룹 MCND가 ‘ICE AGE’로 ‘뮤직뱅크’ 무대를 장악했다.

2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이하 ‘뮤뱅’)에 출연한 MCND는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ICE AGE’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MCND는 단체에서 개인, 유닛으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동선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 칼군무 퍼포먼스 속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매일경제

MCND가 ‘ICE AGE’로 ‘뮤직뱅크’ 무대를 장악했다. 사진=뮤직뱅크 캡처


특히 MCND는 핑크색 교복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래피티로 가득한 교복 뒷면이 반전을 선사했다. 또, 멤버 빅이 하트 머리로 신인의 파릇파릇한 느낌을 풍기며 ‘새싹그룹’을 인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MCND는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 타이틀곡 ‘ICE AGE’로 탈 신인급 무대를 선사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MCND는 데뷔 2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괴물 신인’임을 입증, 타이틀곡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3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