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뮤직뱅크' 강다니엘, 봄의 청량美 담은 '2U' 컴백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강다니엘이 봄을 닮은 청량한 무대를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강다니엘의 솔로 무대가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가장 먼저 'Jealous' 무대를 공개했다. 'Jealous'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곡으로, '지친 하루 끝에서 시작된 황홀한 우리의 밤'을 그린다.

오랜만에 무대 위에서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준 강다니엘은 변함없는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두 번째로 강다니엘이 공개한 곡은 '2U'였다.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채 등장한 강다니엘은 봄의 청량함을 담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타이틀곡 '2U'는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위로를 전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bout U(어바우츄), DONGKIZ, ITZY, K타이거즈 제로, MCND, NCT 127, VICTON (빅톤), 강다니엘, 드림캐쳐, 세정, 알렉사, 엘리스 (ELRIS), 예지(YEZI), 옹성우, 원어스(ONEUS), 키썸(KISUM), 홍은기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