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부부의 세계' 김희애, 300만원대 원피스 패션…"어디 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스타일 몇대몇] 김희애, 세련된 슈즈와 귀걸이로 '우아'…모델 룩 보니

머니투데이

배우 김희애/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희애가 독특한 일러스트가 더해진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김희애는 지난 26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온라인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김희애/사진=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김희애는 원피스 전체에 댄싱걸 프린트가 들어간 블랙 미디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김희애는 봉긋한 퍼프 소매와 깊은 브이자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 골드 버클이 돋보이는 벨트를 매치해 우아한 실루엣을 살렸다.

여기에 김희애는 가느다란 골드 스트랩이 돋보이는 힐을 신고 간결한 귀걸이를 착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김희애는 어깨까지 오는 미디엄 헤어를 깔끔하게 귀 뒤로 넘겨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머니투데이

/사진=알렉산더 맥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희애가 선택한 원피스는 패션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의 '댄싱 걸 미디 드레스'로 가격은 302만원이다. 함께 매치한 벨트는 '와이어 벨트'로 15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김희애가 깔끔한 액세서리와 슈즈를 선택한 반면 룩북 속 모델은 굵직한 골드 목걸이와 반지를 착용하고, 스티치가 멋스러운 가죽 샌들을 신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