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엑소 수호, 오늘 EP '자화상'으로 첫 솔로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엑소 수호가 드디어 전곡 작사 및 콘셉트 기획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으로 30일 솔로 데뷔한다.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사랑, 하자'(Let’s Lov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사랑, 하자'(Let’s Love)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으며, 수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실제 밴드 세션의 연주가 어우러져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 '오투'(O2), 애틋한 팬송 '메이드 인 유'(Made In You), 이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록 발라드 '암막 커튼'(Starry Night),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추억하는 곡 '자화상'(Self-Portrait), 윤하가 피처링한 힐링송 '너의 차례'(For You Now)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더불어 수호는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생방송 '수호展: 사랑, 하자'를 진행, 일일 도슨트로 변신해 새 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