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로드 투 킹덤’, 4월 30일 첫방 확정…오늘(30일) 대면식 스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로드 투 킹덤'이 다음 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엠넷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드 투 킹덤’이 다음 달 30일 베일을 벗는다.

앞서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가 출연을 확정지은 Mnet ‘로드 투 킹덤’이 다음 달 3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이에 앞서 30일 오후 3시부터 지니뮤직에서는 ‘로드 투 킹덤’ 무대의 스포일러가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는 7팀의 보이그룹은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펼쳤다. 그리고 오늘 해당 무대의 절반 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각 그룹의 퍼포먼스 곡과 컨셉 등 무대 스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 팀에게 투표하는 사전 선호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해당 투표는 경연 결과에 반영되지 않는다.

과연 7팀의 보이그룹은 어떤 곡으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보여줬을지, 또 대면식 현장에서 처음 만난 7팀은 서로의 무대를 어떻게 평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K-POP실력파 보이그룹들의 치열한 정면승부와 그들의 열정,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채워질‘로드 투 킹덤’은다음 달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