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디지몬 어드벤처’ 전영호, 유쾌한 추억 소환 예고 “승인과 추가 녹음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OST를 가창했던 뮤지션 전영호가 본격 추억 소환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전영호는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버터플라이(Butter-fly) 대망의 첫 녹음 현장 대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전영호는 “성원에 너무 감사드리며 단시간에 목표달성이 빨리 될 줄 몰랐다. 원래 4월에 녹음이 예정이었는데 빨리 들려드리고 싶어서 앞당겼다”며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단시간에 목표를 달성한 소감과 감사인사를 건넸다.

전영호는 또한 펀딩성공 감사로 2곡을 추가적으로 구성하기 위해 “원작자분들께 저작권 승인을 받기 위해 서류를 보내 놓은 상태이며, 승인이 되면 ’붉은 충격‘과 ’Fire‘(파이어) 녹음도 예정”이라고 추후 계획 전달도 잊지 않았다. 열심히 녹음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90년대 생들의 유쾌한 추억을 소환하고 있는 전영호는 꾸준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디지몬 어드벤처’는 20주년 기념과 함께 쇄도하는 발매 요청에 힘입어 한국판 앨범을 제작한다. 국내 버전의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승인을 받았지만, 음원 제작비 및 음악저작물 사용료 등 현실적인 부분에 의해 펀딩을 열게 됐고, 오픈 1시간도 채 되기 전 이미 목표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디지몬 어드벤처’ 극장판 OST 국내 버전 앨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버터플라이(Butter-fly) 대망의 첫 녹음 현장 대공개’ 영상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