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트뮤직 킬군무돌’ TOO(티오오)가 ‘뮤직뱅크’를 통해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가진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TOO는 데뷔 타이틀곡 ‘매그놀리아’와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Take It Slow)’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첫 데뷔 무대인 만큼 스토리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무대와 ‘킬군무돌’다운 퍼포먼스로 TOO를 대중에 각인시킬 예정이다.
지난 1일 TOO는 오행(五行), 오방(五方), 오색(五色) 등 동양 철학 세계관이 담긴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동양의 무예를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Magnolia’, 즉 목련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된 신예 보이그룹 TOO는 미니 1집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로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