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343264 0512020040859343264 06 0602001 6.1.7-RELEASE 51 뉴스1 0 false true true false 1586291400000 1586291407000 related

[RE:TV] '불타는 청춘' 김진, 안녕맨→폭로맨으로…거침없는 '시한폭탄' 예고

글자크기
뉴스1

SBS '불타는 청춘'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불타는 청춘'에 김진이 등장해 불청 식구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 새로운 친구로 배우 김진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김진은 자신을 마중 나온 이의정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의정과 김진은 함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던 것. 김진은 이어 "이의정과 연애를 했어야 했다"고 말하며 "남자친구한테 후원을 잘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이의정을 폭소하게 했다.

더불어 불청 식구들과 정식으로 인사를 나누게 된 김진은 곽진영과는 드라마를 함께 찍으며 인연을 쌓았다고 전했고, 강문영과는 "완전 옛날에 알던 사이다. 더 얘기하면 안 되는"이라고 머뭇거려 눈길을 끌었다. 불청 멤버들의 과거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김진의 돌발 발언에 이의정은 "자꾸 뭐가 튀어나와 무서워 죽겠다"고 말했고, 박재홍 역시 "시한폭탄이다"며 의견을 덧붙여 김진의 폭로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 구본승을 향해 '구프로'라고 칭하며 친분을 과시했던 김진이 구본승과 안혜경의 계약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불청'을 모두 챙겨봤다는 김진이 구본승의 썸 상대가 원래는 강경헌이 아녔냐고 털어놓은 것. 더불어 김진은 구본승을 향해 "여기서 연애 담당을 맡고 계시냐"고 물어 재미를 더했다.

또, 김진은 구본승이 좋아하는 이상형을 알고 있다고 밝히며 "구프로는 골프도 프로, 연애도 프로, 낚시도 프로다"고 선언해 구본승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김진은 안혜경과 강경헌 모두 구본승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폭로했다. 이에 구본승은 "오랜만에 출연하셨는데 본인 이야기를 해달라"며 김진의 폭탄발언을 저지해 모두를 웃게 했다.

불청 식구들의 다양한 과거를 알고 있는 새 친구 김진의 등장으로 또 다른 폭로들이 다음 주 예고되며 김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졌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 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