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최초 BL(Boys Love)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첫 공개된다.
22일 (주)더블유스토리와 (주)에너제딕컴퍼니가 공동 기획, 제작하는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극본 신유 황다슬, 각색/연출 황다슬, 제작 (주)더블유스토리 (주)에너제딕컴퍼니/ 이하 ‘너의 시선’)가 최초로 공개된다.
'너의 시선'은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케미장전 심쿵 브로맨스를 그린 작품.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한기찬과 ‘배드파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등에 출연한 장의수, 슈퍼주니어 'Magic', 비투비 'Dear Bride' 등의 최규리,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드라마스페셜-때빼고 광내고' 등의 전재영이 출연한다.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첫 공개된다. 사진=㈜더블유스토리, ㈜에너제딕컴퍼니 |
연출을 맡은 황다슬 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를 집필했으며 단편영화 '그 여름에 봄'으로 카톨릭 영화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 감독이다.
이번 ‘너의 시선’은 BL 웹드라마 전용 어플 W-STORY를 통해 매주 금요일 낮 12시 한 주에 2회씩 총 4주간 공개된다. 해당 어플에는 ‘너의 시선’을 시작으로 자체 제작되는 BL 장르 웹드라마가 지속적으로 게재될 될 예정으로, 이번 기회가 전용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한 BL 콘텐츠 시장 활성화의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매회 10분 내외, 총 8부작 분량의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오늘(22일) 국내의 전용 어플 W-STORY를 비롯해 일본 라쿠텐TV, 대만 LINE TV, 그 외 200여개 국가의 Viki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되며 7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될 예정이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