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박보검, 해군 군악대 지원→25일 합격 발표→합격시 8월31일 입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배우 박보검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박보검 해군 군악대에 지원했다. 오는 25일 합격 여부가 발표되며, 합격시 8월31일 입대를 하게 된다.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뉴스1에 "박보검이 해군 문화홍보단에 지원했고, 지난 1일에 면접을 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용히 지원을 하다보니 소속사에서도 일부 관계자만 알고 있었다"며 "아직은 합격여부가 미정으로 결과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어 현재 공식 입장 외에 자세히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명지대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박보검은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병 건반 파트에 지원해 1일 충남 계룡시 해군 본부에서 실기 및 면접시험을 치렀다.

합격 여부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병무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합격 시, 박보검은 오는 8월31일 오후 2시 해군병 669기 교육 과정에 입소해 6주 동안 기초 훈련을 받게 된다. 현재 해군 기초 훈련은 입영주 포함 5주이나, 8월31일 입영 장병부터는 훈련 기간이 6주로 늘어난다.

한편 박보검은 올해 tvN 드라마 '청춘기록'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청춘기록'은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 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돼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로, 박보검은 박소담 변우석과 호흡을 맞춘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