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팝업★]"목표는 50kg대"..홍진영 언니 홍선영, 10kg 요요 후 다이어트 재돌입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홍선영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휩쓸고 있다.

3일 오후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을 통해 공개된 그의 근황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홀쭉해진 모습이었다. 홍선영의 날렵해진 턱선이 그의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자신의 운동을 도와주는 트레이너와 함께 하며 친분 역시 과시하고 있는 모습.

홍선영은 사진과 함께 "#오늘부터 #더열운하자 #착하고잘생기고능력있고성격좋고멋있는 #우리트레이너쌤과함께♥? #다들화이팅해요 #항상감사합니다 #라뿌니언니 이쁜티도 고마워요 이거입고 더열심히할께요 #다이어터 #유지어터ㅋㅋ #50키로대로가쟈 #꿈은이루어진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헤럴드경제

홍선영 인스타


앞서 홍선영은 지난해 30kg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그의 다이어트 근황은 큰 이슈를 모았고 살이 빠지며 건강과 비주얼 모두를 챙긴 홍선영을 향한 응원은 계속됐다. 하지만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그는 이석증으로 인해 운동을 하지 못 해 10kg 가량이 다시 쪘다고 밝혔다. 건강 문제로 요요현상을 겪게 된 것.

하지만 이를 극복해낸 홍선영은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 50kg대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운동에 열중하기 시작했다. 그런 그의 모습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확연히 달라진 모습. 홍선영의 일상은 다이어트와 맞물려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원 역시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무사히 성공해 목표치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