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팝업★]"첫 단독 화보"..임영웅, 흰 티→점프슈트 입고 청량美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임영웅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임영웅이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X코스모폴리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날씨 좋은 날 초록색 풀들이 가득한 곳을 배경으로 청량하면서 싱그러운 분위기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임영웅은 "단독 화보 촬영은 처음이지만 재밌고 신기한 촬영이라 즐겁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방송에서는 많이 보여드리지 못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게 코스모폴리탄의 목표라고 하더라"라며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이날 임영웅은 편안한 반팔 티부터 점프슈트까지 다양한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나른한 오후 햇살을 받아 더욱 짙어진 임영웅의 청량미는 구독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임영웅은 야외, 실내 촬영을 통해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촬영 중간중간 나오는 그의 잔망미 넘치는 표정은 팬들의 유쾌한 웃음꽃을 피웠다. 단짠 매력 오가는 그의 자태는 오늘도 새로운 리즈를 갱신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멋지게 변해가는 영웅님을 보니 정말 행복합니다", "노래면 노래 화보면 화보 광고면 광고 도대체 못하는 것이 뭐냐", "흰 티에 청바지로 끝내버렸다. 청량하고 소년미 뿜뿜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을 차지하며 대세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광고 촬영과 방송 출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최근 팬들을 위한 '이제 나만 믿어요 (Piano by 조영수)'를 발매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