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김호중, 친모 논란에 "어머니로 인해 피해 보신 분, 해결해 드리겠다"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트바로티’ 김호중이 최근 전 매니저 그리고 친모와 관련한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직접 해명에 나섰다.

김호중은 7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친어머니가 팬들에게 금품을 요구한 사실을 들었다. 잘못된 일은 바로잡아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의 어머니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께서는 소속사로 연락을 주시면 꼭 책임지고 해결해드리겠다”고 약속한 뒤 “향후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경 쓰겠다”고 강조했다.

한 매체는 김호중의 친모가 일부 팬들에게 “굿을 하라”고 권유해 3명에게서 870만 원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또한 친모는 또 팬들에게 자신이 임원으로 있는 지역 클럽에 가입비를 받고 가입시켰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이와함께 김호중은 계속된 논란이 되고 있는 전 매니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호중은 “만나서 대화로 저에 대한 오해를 풀고 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다”며 “동고동락하며 도와준 형님들에게 저는 지금도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다만, 그는 “제 수익의 30%를 요구하는 부분에서는 소속사와 협의해서 결정할 수밖에 없었으며, 소속사 측이 거부한 사안”이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김호중은 전 소속사에서 함께 일했던 매니저가 약정금 반환 청구 소송을 제기하고, 스폰서 및 군 비리 의혹을 주장하면서 잇단 구설에 올랐다. 이에대해 김호중의 현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매니저가 김호중의 수익 중 30%를 요구했으며. 그가 주장한 의혹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한 바 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