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갑질 의혹' 이순재, 논란 후 첫방송…"사소한 일로 물의 죄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이순재가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前) 매니저에게 사적 업무와 시간외 근무를 지시했단 논란이 불거졌던 배우 이순재가 논란 이후 첫 방송에서 사과했다.

8일 방송된 tbs 라디오 FM '김규리의 퐁당퐁당'에는 배우 이순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순재는 최근 전 매니저 A씨와 관련한 갑질 논란에 대해 "사소한 일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라고 간략하게 사과했다. 그외 다른 해명은 없었다.

이순재는 이날 방송서 연기 경력, K팝의 세계화와 체력관리 방법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청취자들에게는 "당국의 지시에 잘 따르면 우리의 노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는 말을 전했다.

앞서 이순재 전 매니저 A씨는 지난달 SBS에 "이순재 가족이 자신을 머슴처럼 부린 뒤 부당하게 해고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자신이 매니저 업무 외에도 이순재 가족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했으며, 추가근무 수당도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이순재 측은 당초 '과장이 섞인 왜곡보도'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할 뜻을 밝혔으나, 철회하고 공식 사과했다.

오진영 기자 jahiyoun2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