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류현경, ♥박성훈 커피차 인증 "복도 많지"…3년째 열애 이상 無 [스타엿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류현경 박성훈/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류현경이 공개 연애 중인 박성훈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류현경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부끄러운 박스. 고마워요. 부끄러워서 그래. 류현경은 복도 많지"라는 문장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성훈이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류현경의 모습이 담겼다. 박성훈이 선물한 커피차에는 "우리 아이 잘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원로 배우 류현경 님과 영화 '아이'를 응원합니다. 박스 아범"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박스 아범'이란 배우 박성훈을 지칭한다. 그는 반려견 박스의 이름을 딴 '박스 아범'으로, 류현경은 '박스 어멈'이라는 닉네임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이다.

앞서 류현경과 박성훈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인연을 맺고 지난 2017년 3월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류현경은 1983년생 38세, 박성훈은 1985년생 36세로 두 사람은 2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한편 박성훈은 KBS2 수목드라마 '출사표'에 출연 중이다. 류현경은 영화 '아이(가제)'를 촬영하고 있다.[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