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여자)아이들, 공개 석 달 만에 ‘오 마이 갓’ MV 1억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9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4월 6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곡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가 공개 석 달만인 9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여자)아이들은 이로써 ‘라타타(LATATA)’, ‘한(一)’, ‘팝/스타즈(POP/STARS)’에 이어 ‘오 마이 갓’까지 총 네 편의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는 붉은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펼치는 퍼포먼스 등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개 하루 만에 1700만 뷰를 기록하더니, 이틀 만에 3000만 뷰, 일주일 만에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글로벌 그룹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