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전문 피팅 스튜디오이자 브랜드 샵인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한남점’을 오픈한다.

타이틀리스트의 6번째 피팅스튜디오인 한남점은 골퍼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해 평일 저녁(10~20시, 월요일 휴무)은 물론, 주말(10~18시)에도 피팅이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 샵도 함께 운영해 볼부터 클럽, 기어까지 다양한 타이틀리스트 용품 구매도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는 2016년 강남 도산, 광주, 부산 오픈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스카이72 드림 골프연습장에 자리매김하며 경기 서북부를, 2018년에는 경기 남부지역을 아우르는 수원 CC에 피팅 센터를 세웠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은 최고의 피팅 스튜디오로 최상의 설비와 옵션을 갖추고 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피팅 경력을 보유한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가 상주하고 있다. 또 타이틀리스트 공식 브랜드 샵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피팅 결과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맞춤 구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클럽과 함께 다양한 샤프트를 판매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볼부터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등 여러 기어 용품까지 판매를 진행해 골퍼들이 타이틀리스트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단, 어패럴 및 FJ 용품 제외)

타이틀리스트는 한남점 오픈을 기념해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한남점에 예약을 등록한 고객들에 한해, TS 티 파우치와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네임택을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한남점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팀 타이틀리스트 퍼터키퍼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남점에서의 피팅은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유료 서비스이며 예약 관련 안내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s://www.titleist.co.kr/golf-club-fitting/fitting-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thyj2@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