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인기가요' 블랙핑크, 2주 연속 1위…아이린&슬기·청하·SF9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블랙핑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가 'How You Like That'으로 7월 둘째주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는 선미 '보라빛 밤', 화사 '마리아',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화사가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선미와 블랙핑크는 1위 후보다운 무대를 펼쳤다.

이들 중 1위는 블랙핑크였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오른 것. 블랙핑크는 "멋진 곡 써준 테디 오빠 감사하다.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헤어 스태프들 감사하다. 블링크도 너무 고맙다. 사랑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청하는 'PLAY'로 여성 솔로 가수의 위엄을 보여줬고, SF9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청량감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유승우는 '걸을까'로 감미로운 보컬을 뽐냈다.

레드벨벳 첫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Monster'로 카리스마 넘치는 데뷔 무대를 펼쳤다. 더불어 '인기가요' MC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은 유피의 '바다'로 스페셜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