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베스티 출신’ 다혜, V라이브에 떴다…‘적극 소통’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그룹 베스티 출신 다혜가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만났다.

다혜는 지난 5일 네이버 V앱 공식 채널 개설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V앱 채널 개설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된 브이라이브에서 다혜는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고 답하며 소통했다. 특히 다혜는 V앱을 통해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했고, 첫 라이브 방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센스 있는 진행과 입담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영상 말미 다혜는 "팬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셔서 놀랐다. 너무 감사하고 꾸준하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며 "또 V앱을 통해 새로운 앨범 준비하는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첫 브이라이브를 마무리했다.

이에 앞서 다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라이브, 리버풀 축구 경기 응원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과연 다혜가 V앱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근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다혜는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으며 네이버 V앱, 유튜브 '월스TV'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V라이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