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초아, `그놈이 그놈이다` OST 참여…11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초아가 ‘그놈이 그놈이다’ OST에 참여했다.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7일 “초아가 부른 OST ‘난 여기 있어요’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초아가 부른 ‘난 여기 있어요’는 지난 3일 방송된 9회분에서 박도겸(서지훈 분)이 서현주(황정음 분)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장면에서 공개된 바 있다. 노래를 들은 누리꾼들은 노래를 부른 가수가 초아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는 빠르게 각종 SNS와 커뮤니티로 퍼져나가 대중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베일에 싸였던 전생이 조금씩 드러남으로써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최근 방송분에서 지우(윤현민 분)로 인해 현주(황정음 분)는 전생의 기억을 차츰 찾아가고, 지우는 전생에서 못다 한 약속들을 하나씩 지켜나가기 시작했다. 흥미로운 전개가 계속되는 가운데 모트, 스탠딩 에그, 초아 등이 그놈이 그놈이다’의 OST에 참여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아가 부른 ‘그놈이 그놈이다’의 다섯 번째 OST ‘난 여기 있어요’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