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글로벌 대세’ 에버글로우, 오늘(8일) 인니 콘서트 첫 출격..K팝 대표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심언경 기자] 글로벌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인도네시아 팬심 사냥에 나선다.

에버글로우는 8일 오후 인도네시아 언택트 콘서트 ‘Smartfren WOW Virtual Concert’에 출연한다.

‘Smartfren WOW Virtual Concert’는 2020년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음악 이벤트로, 인도네시아 주관회사 ‘Famous Allstars’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해 개최하는 가상 음악 콘서트다.

에버글로우는 국내 스튜디오에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공연 실황은 홀로그램, XR (Extended Reality) 등의 기술을 통해 인도네시아 전역으로 생중계된다.

에버글로우는 ‘던던(DUN DUN)’을 비롯해 ‘아디오스(Adios)’, ‘봉봉쇼콜라’ 등 대표곡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도네시아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인도네시아 국영방송 SCTV 등을 통해 생방송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에버글로우 외에도 인도네시아, 영국까지 총 3개국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한편, K-POP 한류를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한 에버글로우는 V LIVE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