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유랑마켓' 장동민 "원두막있는 DM타운" 대저택 최초공개→최정예 BEST9 중고품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유랑마켓'에서 장동민이 200평 가까이되는 전원 파우스, 일명 DM타운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JTBC 예능 '유랑마켓'에서 장동민이 출연했다.

이날 유세윤은 "비방용 멘트르 많이하지만 머리가 굉장히 비상해 지니어스라 불리는 분"이라며 오늘의 게스트를 소개했다. 바로 절친 개그맨 장동민이었던 것.

강원도 원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이 인생 첫 중고 직거래에 도전하며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초특급 배산임수 뷰를 가진 장동민의 전원 하우스에 3MC는 푸른 산과 맑은 강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일명 'DM타운'이라 불리는 장동민의 200평 가까이되는 하우스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장동민은 “아직 감탄하기 이르다”라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간을 공개, 대저택을 자랑하기 바빴다.
집 안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장동민은 텃밭에서 직접 기른 고추, 수박, 참외, 토마토 등을 소개하며 제철 과일을 즉석에서 수확해 대접했다.

이어 3MC를 원두막으로 안내하자, 원두막을 본 장윤정은 “건물 수준”이라며 감탄, 장동민은 “최근에 새로 지어 방송에 최초 공개하는 것”이라며 뿌듯해했다.

장동민은 "아파트 사는 것과 달리 구도를 잡는 것이 중요해, 벌레가 안 들어올 수 있게 이중문 구조로 벌레를 차단한다"면서 "첫 설계 시작부터 고려해야하다"며 팁을 전하기도. 장동민은 "원두막 건축도 허가가 필요해, 기둥과 지붕이 있으면 건축물, 신고 안하면 불법 건축물이 된다"며 건물주(?)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