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2021180 0292020081162021180 06 0602001 6.1.17-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597096260000 1597096401000 related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 폴댄스→드레스 자태에 "너무 파였다" 폭풍 리액션 [어저께TV]

글자크기
OSEN

[OSEN=김예솔 기자]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의 드레스에 리액션이 고장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0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의 예비신부 이솔이가 폴댄스에 이어 드레스 투어 모습까지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앞서 이날 김재우는 홈쇼핑에서 낙지볶음과 이베리코 판매에 나섰다. 김재우는 "맨날 카레만 먹다가 홈쇼핑 가면 많이 먹는다. 체할 때가 많다"라고 말했다.

김재우는 "나는 회사가 없어서 의상이나 운전도 직접한다. 오늘 메이크업도 아내가 해준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유리는 남편이 일하고 있는 촬영장을 찾았다. 조유리는 김재우의 방송 촬영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고쳐야 할 점을 따로 메모했다. 조유리는 스탭과 이야기를 하면서 "남편이 체해도 체했다는 얘길 안한다. 가끔 입을 데어서 오더라"라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재우는 이베리코 판매를 시작하면서 여장을 하고 등장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재우는 "이런 과정을 아내가 안봐서 다행이다. 알면 너무 창피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조유리는 이 모습을 모두 지켜보고 있었다.

OSEN

김재우가 세뇨리따 원피스를 입고 밖으로 나왔을 때 조유리는 숨어 있다가 등장했다. 김재우는 당황한 나머지 주저 앉아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조유리는 "우리 세뇨리따 소화 안된다고 해서 소화제를 가져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재우는 "당신한테 이런 모습 보여줘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조유리는 "당신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이 모습을 본 이영은은 "굉장히 반성을 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김재우는 "홈쇼핑을 시작한지 1년 정도 됐다. 1년 된 사람이 자신의 프로그램을 갖는 게 흔한 일이 아니다"라고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이날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폴댄스용 폴을 설치하기에 나섰다. 박성광은 폴을 설치하기 위한 비밀요원까지 섭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솔이는 뒤늦게 설치된 폴을 확인하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솔이는 폴댄스 복장으로 등장했다. 박성광은 노래까지 틀어줬고 이솔이는 노래에 맞춰 폴댄스를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김구라는 "저게 임파선이 엄청 쓸린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OSEN

한편, 이날 박성광과 이솔이는 드레스와 턱시도를 보러 갔다. 박성광은 이솔이의 드레스를 보기 전에 '남자리액션'을 검색해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은 "결혼식을 미뤄서 겨울 드레스를 여름 드레스로 바꿔야 했다. 지난번에 리액션을 못해서 혼났다. 그래서 긴장을 했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은 검색한 리액션을 복습하면서 되뇌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막상 드레스를 보자 말도 안되는 이야기만 늘어놔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박성광은 "드레스가 너무 파였다. 얼만큼 가릴 수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솔이는 "여름이니까 좀 파인 걸 입어도 된다"라고 말했다.

결국 이솔이는 박성광의 말에 드레스 볼레로를 입었다. 박성광은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박성광의 칭찬에 기분이 좋아진 이솔이는 "오늘 리액션 100점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은 "드레스를 고를 때 우리 둘 다 같은 드레스를 말했다. 최종 선택한 드레스는 결혼식때 공개하겠다"라고 말해 기대를 하게 만들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