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보토패스 미희, 매혹적 분위기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글로벌 신인 걸그룹 보토패스(BOTOPASS) 멤버 미희의 매혹적인 티저가 공개됐다. WKS ENE,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보토패스(BOTOPASS) 멤버 미희가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보토패스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미희는 가려진 베일을 걷어내며 비밀을 품은 듯 그윽한 표정연기를 뽐내거나, 장미꽃과 어우러지는 독보적인 옆선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화면이 전환되며 빨라지는 비트 속 미희는 블랙 드레스를 입은 채 시크함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매력을 드러냈다.

보토패스에서 메인 보컬, 리드 댄서를 맡고 있는 미희는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는 멤버로, 각종 무용 대회에서 큰 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희는 해외유학을 통해 자유로운 영어 구사가 가능하며, 노래와 춤, 외모 모두 갖춘 멤버이기에 보토패스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열정을 위해 태어난'이란 뜻을 담아 탄생할 보토패스는 순차적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Flamingo’(플라밍고)를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