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동동신기' 강호동x신동,2PM '우리 집' 커버 댄스..차원다른 섹시함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동동신기 버전으로 재탄생한 ‘우리 집’ 커버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8월 15일 TV와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서는 인기 역주행의 주역 2PM의 ‘우리 집’ 댄스 교실 2탄이 공개된다.

댄스 선생님으로 초청된 2PM의 우영과 JYP의 신예 스트레이키즈의 방찬, 두 사람은 지난 회에 이어 다정하면서도 따끔한 밀당 교육으로 재치 있는 눈높이 수업을 진행했다. 이에 호동과 신동은 가사에 충실한 안무는 물론 ‘우리 집’의 입덕 포인트인 섬세한 표정 연기에도 집중하는 등 열성적인 배움을 이어갔다.

본격 커버 영상 제작에 나선 동동신기는 반복되는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댄스에 임했다. ‘우리 집’의 하이라이트 ‘상무 돌리기’ 안무에서는 더욱 격정적인 춤사위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동신기의 남다른 섹시미를 담은 ‘우리 집’은 2PM 원 멤버 닉쿤과 ‘눈누난나’로 컴백한 제시, SM의 춤꾼 D&E(동해 은혁)에게로 전송됐다. ‘센 언니’ 제시는 냉철한 평가를 할 것으로 긴장감을 모은 것과 달리 영상을 보는 내내 “귀엽다”를 외치며 호동의 치명적인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동동신기와 우영, 방찬이 선보이는 ‘우리 집’은 15일 오후 10시 40분에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JTBC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JT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