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단독] '도도솔솔라라솔' 이순재, 코로나19 검사 예정 無 "허동원과 접촉 없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16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감독 백승룡)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배우 김병철과 이동휘, 정혜성이 출연하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다. 오는 9월 20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이순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순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 허동원과 접촉한 적이 없었다.

21일 OSEN 취재 결과, 이순재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허동원과 접촉하지 않았다.

한 관계자는 “이순재는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와 접촉하지 않았다. 검사 대상자가 아니기 때문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순재가 출연 중인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서는 출연 배우 허동원이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허동원과 촬영장에 있던 배우, 스태프, 제작진 등 관계자들이 자가 격리 및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배우 서이숙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고아라, 예지원은 지난 20일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