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박휘순 결혼=희망의 메시지"..유민상→이상준, 박휘순 결혼 축하 릴레이ing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개그맨 박휘순이 오는 11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의 부러움 가득한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22일 오전 박휘순 여자친구는 박휘순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휘순 여자친구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라면서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휘순 여자친구는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나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내가 자일리톨 끼워주겠다.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이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이 게재되자마자 수많은 누리꾼들은 "축하드려요 늘 행복을 빕니다", "드디어 형도 가는구나", "이런 기쁜 소식을 전하다니", "행복한 부부 되시길 바랍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휘순의 결혼을 응원했다.

뿐만 아니라 동료 연예인 장영란은 "축하해요", 이상준은 "떡볶이를 철근 같이 씹어 먹고 달리는 마을버스 2-1에서 뛰어내린, 창문 없는 고시원에 살던 육봉달형 축하드려요"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개그우먼 이수지 역시 "형수님 축하드려요"라며 박휘순의 여자친구를 향해 결혼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허민과 김민경 역시 "너무 축하드려요"라며 박휘순의 결혼을 축복했다.

박휘순과 KBS 20기 공채 개그맨인 유민상은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스페셜 DJ로 출격하면서 박휘순의 결혼을 언급했다. 유민상은 "드디어 박휘순 씨가 결혼을 한다"라는 김태균의 말에 "박휘순, 신봉선, 나. KBS 20기 개그맨 중 3명이 결혼을 못한 사람이었는데 박휘순이 결혼을 하게 됐다"면서 "박휘순이 형이 옛날 정종철, 오지헌에 이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서 기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OSEN

한편, 박휘순은 같은날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라며 여자친구에 이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자신의 예비신부를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고 소개한 박휘순은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 무엇보다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고백했다.

또한 박휘순은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 장모님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털어놨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박휘순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