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이광수가 감각적인 화보 컷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지 ‘에스콰이어’ 10월 호와 함께한 이광수의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개된 화보 속 이광수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공간을 배경으로 체크무늬의 슈트를 입고 있다. 그는 긴 팔과 다리를 뽐내며 가만히 있어도 모델 포스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광수는 티셔츠에 청재킷을 매치, 내추럴하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광수는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날 이광수는 자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살려 다양한 포즈를 구사한 것은 물론, 촬영 결과물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매 컷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연기든 예능이든 지금껏 ‘오늘 열심히 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해본 적은 한 번도 없었다. 항상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자는 것이 제 철칙”이라며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소신 있는 마음가짐을 드러내기도.
한편, 이광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0월 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스콰이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