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슈퍼주니어-D&E, 팬 향한 폭풍 애정...신동 피처링 '너의 이름은' 수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슈퍼주니어-DE가 팬을 향한 애정을 뽐낸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에 지난 '슈퍼 쇼 8'에서 동해 은혁 신동이 선보였던 미공개 개인기 곡 '너의 이름은 (Feat. SHINDONG)'이 수록된다.

신곡 '너의 이름은 (Feat. SHINDONG)'은 은혁 신동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노래다.

'여보 자기 Baby 내 공주님 허니 슈거' '피곤하지 않니 매일 빠짐없이 나의 머릿속을 돌아다니고 있잖아' '미안해 넌 앞으로 혼자가 될 것 같아 내 약혼자' 등 유머러스한 가사와 매력적인 무대로 공연 직후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미니 4집에 수록된 5트랙에 타이틀곡 'No Love', 신동이 참여한 '너의 이름은 (Feat. SHINDONG)'까지 총 7트랙이 담겼다.

이에 슈퍼주니어-D&E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슈퍼주니어 공식 SNS에 단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새 앨범 'BAD LIAR'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미니 4집 스페셜 앨범 'BAD LIAR'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No Love'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