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스카이72, 인천 영종·용유 초등생 6100명에게 ‘건강꾸러미’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가 23일 인천 영종초등학교를 방문해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왼쪽부터 영종초 강신도 교감,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 영종초 여운경 교장, 영종초 구관모 교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 이하 스카이72)가 인천 영종 및 용유지역의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물품으로 구성한 ‘건강꾸러미’와 교직원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23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스카이72가 2006년부터 개최해온 ‘스카이72 꿈키움캠프’가 올해 코로나19로 취소돼 이를 대체해 기획됐다.

건강꾸러미는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성 파우치, 휴대용 손소독겔, 구강 청결을 위한 치약칫솔세트, 그리고 학부모를 위한 깜짝 양말 선물로 구성됐다. 이 건강꾸러미는 총 12개교 610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스카이72 관계자는 “사실 연초에 15회 꿈키움캠프 참가자를 모집했고 선발까지 완료된 상태였지만 갑작스레 코로나19로 취소되어 안타까웠다”며 “코로나19에 건강꾸러미가 도움이 돼서 아이들이 씩씩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