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단독]이혜성, '온앤오프' 출격…리얼 일상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온앤오프'를 통해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24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이혜성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촬영을 진행했다.

'온앤오프'(연출 정효민, 신찬양)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인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가 진행을 맡고 있다.

조이뉴스24

이혜성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사진=SM C&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끼와 예능감을 뽐내온 이혜성이지만, 이렇게 관찰 예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혜성은 이번 '온앤오프'를 통해 꾸밈없고 진솔한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낼 예정이라 기대가 더해진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혜성은 '연예가중계'부터 '뉴스9'까지 프로그램의 장르를 뛰어 넘으며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프리선언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인 전현무와 한솥밥을 먹게 된 이혜성은 '온앤오프'를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