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김민철·(여자)아이들 미연·SF9 휘영, '리플레이' 캐스팅…촬영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공감로맨스 웹드라마 '리플레이'가 독보적인 비주얼의 주인공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웹드라마 '사회인'을 제작했던 ㈜하트피플은 24일 "신규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주요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민철, SF9 휘영, (여자)아이들 미연, 최수지, 마르코, 권혁수가 '리플레이' 출연을 확정 짓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하트피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아 과거 우리들의 모습을 상기하게 되는 공감 로맨스다.

현재에서 과거를 재생하는 방식으로 전개돼 '리플레이'라는 제목이 정해졌다. 특히 드라마와 더불어 높은 완성도와 유명 아티스트가 가창에 참여하는 OST가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주인공 감정이입과 공감을 유도함으로서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 공찬영 역에는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다시 만난 너'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다정다감한 매력을 보여준 김민철이 캐스팅 됐다.

이지훈 역은 최근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는 아이돌 그룹 SF9 의 휘영이, 여자주인공 유하영 역은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맡는다.

또 최지수가 임서은 역을, 마르코가 심태영 역을 연기하며, 권혁수가 인호 역으로 특별출연해 코믹 감초 역할을 담당한다.

'리플레이'는 올 하반기 공개된다.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