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김호중, 군백기에도 파급력 계속…'그대, 고맙소' 예매율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최지연 기자]
머니투데이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호중이 15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진행된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리허설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바티’ 김호중의 팬무비 '그대, 고맙소'가 이틀 만에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대, 고맙소'는 예매 오픈 이틀 만에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고공 상승하고 있다.

'그대, 고맙소'는 지난 23일부터 팬미팅 무비가 상영되는 CGV 극장별로 순차 티켓 예매 오픈을 시작했다.

팬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겨있다. 팬미팅에서 선보였던 무대 외에도 미공개 세 개의 곡이 담겨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롯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김호중은 '우리家' 피지컬 앨범 또한 온, 오프라인 매장 발매와 동시에 41만 장 이상(9월 23일 기준)을 기록하며 파급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그대, 고맙소’는 오는 29일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으며 김호중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도 출연한다.

최지연 기자 delay9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