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고지혈증 고백' 김준희 "보험·광고 DM 제발 그만 보내길"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고지혈증 고백 후 판매홍보성 DM이 쏟아지자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김준희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도 물건파는 사람이지만 고지혈증 질문 피드 하나에 판매, 홍보 DM(다이렉트 메시지)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제품 판매, 보험 권유, 제품 홍보하시는 분들 DM 그만 보내라"고 말한 김준희는 "진심으로 저 걱정해주시는 우리 팬들 DM도 못 볼 정도다"고 밝혔다.

또 김준희는 "제가 알아서 좋은 제품 찾아먹고 관리하겠다. 그리고 저 보험도 들지 않은 것 없이 다 들었고, 추가로 들 것도 없다"고 선을 그으며 "정말 이제 그만 보내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24일 "콜레스테롤이 너무 높다. 식단을 그렇게 해왔는데 왜 콜레스테롤이 높은거죠? 고지혈증 겪은 분들 도움달라"고 글을 남겨 많은 관심을 모았다.

다음은 김준희 인스타그램글 전문.

와 저도 물건을 파는 사람이지만 고지혈증 질문 피드 하나에 판매, 홍보 디엠이. 제품 판매, 보험 권유, 제품 홍보하시는 분들 디엠 그만 보내세요. 진심으로 저 걱정해주시는 우리 팬들 디엠도 못 볼 정도입니다.

제가 알아서 좋은 제품 찾아 먹고 관리하고 할게요. 그리고 저 보험도 안든 거 없이 다 들었고 추가로 들 것도 없어요. 정말 이제 그만 보내주세요.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