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용준형, 현역→사회복무요원 편입.."훈련 중 무릎 연골손상 수술 후 판정" (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현재 군복무 중인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무릎 수술로 인해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Ent. 측(이하 어라운드어스)은 이 같은 사실을 알리는 공식보도자료를 25일 dhgn 배포했다.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어라운드어스 측은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린다"라며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됐다"라고 용준형이 무릎 손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았음을 알렸다.

이어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됐다"라고 용준형이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라고 현재의 상황에 대해 전하며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다음은 어라운드어스 Ent. 측 용준형 군대보충역 편입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용준형의 군대 보충역 편입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용준형은 성실히 복무의 의무를 다 하던 중, 훈련 과정에서 좌측 무릎 반월상 연골 손상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재활치료를 받으며 복무의무를 수행하였으나 호전되지 않아 군에서 법규에 의한 심사절차를 거쳤고, 현역복무에 부적격하다는 판정을 받아 현역병 복무 중 최종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소속이 이관되어 2020년 6월 1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중입니다. 앞으로도 용준형은 사회복무요원으로 제대일까지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