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POP이슈]포켓돌 新그룹 BAE173, 드디어 출격‥'프듀X' 한결&도현 합류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새 보이그룹 BAE173를 데뷔시킨다. 한결&도현이 합류한 BAE173은 어떤 모습일까.

25일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SNS에는 포켓돌스튜디오 루키(가칭)의 그룹명이 공개됐다. 새 그룹명은 BAE173. 'BAE'와 숫자 '1', '73'이 합쳐져 탄생한 그룹명은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뜻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와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을 의미한다.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이자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를 그룹명에 담은 것.

이와 함께 멤버들의 첫 단체 이미지도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하, 준서, 무진, 한결, 제이민, 영서, 빛, 유준, 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헤럴드경제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지난해부터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지난 4일 남도현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BAE173은 멤버들의 뛰어난 비주얼과 합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특히 BAE173에 기대가 더해지는 것은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으로 데뷔했던 한결과 도현도 함께하기 때문. 기존에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한결, 도현이 BAE173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본격 데뷔를 알린 BAE173은 올해 하반기 출격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