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놀면 뭐하니` 이효리, "칭찬밖에 할 수 없는 상황 짜증"... 타이틀곡 `Don`t touch me` 극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환불 원정대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극찬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타이틀 곡 선정을 정한 환불 원정대의 모습이 그려졌다.

며칠 후 만난 환불 원정대 멤버들은 지미유(유재석 분)가 선정한 음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지미유는 "네 분한테 딱 맞는 음악을 고른 거예요"라며 "저의 TOP 100 귀를 믿으셔야 돼요"라고 자신감을 가졌다. 이어 "이 노래 제목은 'Don't touch me'예요"라고 덧붙였다.

음악을 들은 환불 원정대 멤버들은 만족감을 표현했다. 만옥(엄정화 분)은 "음악 안 들어주려고 했는데 인정하기 싫지만 좋다"라며 "소름이 3번 왔다 갔어"라고 했다. 천옥(이효리 분)은 "이 노래를 칭찬밖에 할 수 없는 상황이 짜증난다"고 간접적으로 만족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투표를 통해 'Don't touch me'를 타이틀 곡으로 정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