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10월 7일 컴백' 골든차일드, 새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담다디' 작곡가와 재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골든차일드 펌프 잇 업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펌프 잇 업(Pump It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을 비롯해 수록곡 ‘그 자식’ ‘너의 뒤에서’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펌프 잇 업’은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래퍼 장준과 태그(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골든차일드만의 색깔을 더했다.

지난 6월, 미니 4집 ‘테이크 어 리프(Take A Leap)’를 발매하고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 골든차일드가 이번 앨범을 통해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2020년 하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펌프 잇 업’은 10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