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글로벌 팬과, I Wonho You"…원호, 해피 온라인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가수 원호가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원호는 지난 27일 정오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 '#아이원호유'(#IWONHOYOU)를 열었다.

이날 원호는 첫 미니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 수록곡 '아이 저스트'(I Just)로 포문을 열었다.

원호는 "좋은 기회로 공연할 수 있게 돼 기분이 너무 좋다. 공연을 보러와 준 위니에게도 감사하단 말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니앨범 수록곡 '인터루드'와 '위드 유' 등 무대를 처음으로 소화했다. 타이틀 곡 '오픈 마인드'로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커버곡 무대도 펼쳤다. 원호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스'와 빌리 아이리시의 '아이 러브 유'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선보였다.

팬들의 호응은 팬송에서 절정에 달했다. 원호는 글로벌 팬들을 위한 곡 '플래쉬'를 최초 공개했다. 앵콜 무대에선 '루징 유'와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를 열창했다.

공연을 마친 원호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위니들에게 꼭 행복만 드리겠다. 사랑한다"고 진심을 전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