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설현이 안방극장 복귀를 예고했다.
김설현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극이다.
극 중 김설현은 수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공혜원 역을 맡았다. 공혜원은 경찰청 특수팀의 에이스로, 할 말은 하는 똑 부러진 성격과 맑고 밝은 모습으로 팀장과 팀원 사이에서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경찰이란 캐릭터에 걸맞게 촬영 전부터 액션 스쿨을 다니며 훈련한 것은 물론 연기 톤, 외적인 스타일 역시 변화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설현이 출연하는 '낮과 밤'은 오는 11월 30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다음은 그룹 AOA뿐만 아니라 배우 활동까지 훌륭히 소화하고 있는 김설현의 모습을 10(TEN)컷의 사진에 담았다.
2016년 11월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에 참석한 설현의 '심쿵'한 몸매가 시선을 붙든다.
2017년 8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설현. 영화배우 눈빛 장착 완료.
2018년 1월 동작구 사당역부터 남부 순환로 1 구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서울 4일째 주자로 참석한 설현이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년 5월 AOA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몸매 자랑 중인 설현. 이날 기존 멤버였던 초아가 빠진 6인 체제로 신곡 '빙글뱅글'을 발표했다.
2018년 9월 영화 '안시성'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떨리는 발걸음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설현.
2019년 11월 JTBC 드라마 '나의 나라' 종방연에 참석한 설현.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2019년 12월 SBS '2019 가요대전' 레드 카펫 행사에 참석한 설현. 가수로서의 모습도 빛이 난다.
지난 8월 여성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의 괴롭힘 방관자로 설현을 지목해 곤란한 상황에 놓여졌다.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최신 이슈 한번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